취미/푸드

[용인맛집] 준프라자 갈비마을, 수타5짬뽕, 이화 경양식 방문 후기! (동천동 맛집)

Key of heaven 2023. 11. 24. 16:28
728x90
반응형

집 근처에 식당 3개가 나란히 붙어있는 건물이 있어요.

한꺼번에 포스팅해볼게욬ㅋㅋㅋ

건물 입구를 마주보고 왼쪽부터 갈비마을, 수타5짬뽕, 이화경양식인데요.

한식, 중식, 양식이네욬ㅋㅋㅋ

728x90

먼저 갈비마을인데요.

저는 뚝배기불고기를 먹었는데요.

2인 이상 메뉴가 너무 많아서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그다지 많지 않았어요...

뭐 어차피 고깃집에 혼자 오시는 분이 몇이나 되겠습니까.

뚝불 하나에 나오는 반찬이 엄청 많더라고욬ㅋㅋㅋㅋ

밥도 맛있어요~

 

다음은 수타5짬뽕인데요.

짬뽕밥 주문했는데 오징어가 통으로 나와서 깜짝 놀랐었네욬ㅋㅋㅋ

비주얼만큼 맛도 좋습니다~

반응형

다음은 이화 경양식이에요.

식전 스프는 셀프~

돈가스는 지난번에 먹어봤는데 사진을 못 찍었어요.

이번에는 김치어묵우동을 먹었어요.

매울까 걱정했는데 전혀 맵지 않아요.

어묵도 맛있고 국물도 맛있어요.

 

돈가스는 두장이 나오는데 꽤 두꺼워서 한장 먹고 포장해온 기억이 있어요.

 

세군데 다 맛집 인정:)

식당 바로 앞에 손곡천길이 있어요.

먹고 산책도 가능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