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행

서울 예술의전당 국립발레단 <호두까기 인형> 공연 D석 관람 후기!

Key of heaven 2023. 12. 14. 17:03
728x90
반응형

예술의전당 정말 오랜만이네요~

저 중학생 때 방학숙제 중에 음악회 보고 음악감상문 쓰는 게 있었거든요~

그때 예술의전당 처음 와봤다는요 ㅋㅋㅋㅋ

들어가니 어디로 가야 하는지 바닥에 표시가 되어있어요.

로비에 트리가 있네요~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나네요~

로비 곳곳에 카페와 베이커리점이 있어요~

기획전시도 진행중이고~

테....러....?

728x90

외부에도 작품이 몇 개 있었어요~

음악분수는 내년을 기약해야겠어요~

오페라하우스에도 트리가 있어요~

7시반 공연이라 저녁을 먹고 들어가야 할 것 같아 둘러보고 있었는데요~

리나스에 샐러드가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구요~

무인주문 가능합니다!

데리야끼는 맛있었는데 계란도 맛있었는데..

밥이 좀 달아서 이상하더라고요....

그래도 따뜻했으면 먹을 만 했을 텐데 차갑기까지 하니까 안 넘어가던...

눈이 좋으니까 D석도 괜찮지 않을까? 하고 봤는데....

너무 내려다보니까 목이 좀 아프더라고요 ㅋㅋㅋ

가성비만큼은 갑인 듯.

원하시는 분이 있으시면 날짜를 잘 선택해야겠네요!

저는 아는 분이 없으니 아무 날이나 상관없었어요 ㅋㅋ

반응형

공연 중에는 사진을 찍을 수 없고 커튼콜 때 사진 찍었어요~

솔직히 5천원이면 음악만 듣고 2시간 명상하다가 와도 괜찮을 가격인데

공연 보는 것도 나쁘진 않았어요.

근데 너무 내려다보고 있으니까 목이 좀 아프더라고요.

50분 공연 - 20분 휴식 - 50분 공연 이니까 휴식시간에 스트레칭 좀 하시면서 보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ㅋ

대사가 없다 보니까 줄거리를 모르면 이해가 잘 안 될 거예요.

팜플렛 챙겨서 줄거리를 보시거나 기념품샵에서 책 판매도 하고 있으니까 참고하시면 이해하기 쉬울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에 연말이다 보니 겨울 느낌 공연도 많이 하고 있는 것 같아요~

모두들 메리 크리스마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