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행

[서울여행] 올림픽공원 올림픽조각공원 방문 후기! (방이동 가볼만한 곳)

Key of heaven 2024. 1. 20. 14:27
728x90
반응형

그저께 올림픽공원에 다녀왔어요~

날씨도 좋고 따뜻해서 올림픽조각공원에서 나머지 D코스도 관람해보려고 왔어요!

올림픽공원은 올림픽공원역 3번 출구로 나오면 돼요!

흠 아무리 봐도 내눈엔 욕처럼 보여.....

배고파서 점심으로 낙지덮밥 먹었어용!

식당 후기는 아래 포스팅 참고!

https://hanato31.tistory.com/entry/%EC%84%9C%EC%9A%B8%EB%A7%9B%EC%A7%91-%EC%A0%84%EA%B5%AD%EB%82%99%EC%A7%80%EC%9E%90%EB%9E%91-%EB%B0%A9%EB%AC%B8-%ED%9B%84%EA%B8%B0-%EB%B0%A9%EC%9D%B4%EB%8F%99-%EB%A7%9B%EC%A7%91

 

[서울맛집] 전국낙지자랑 방문 후기! (방이동 맛집)

그저께 날씨도 좋고~ 따뜻하기도 해서~ 올림픽공원에 다녀왔어요! 점심으로 낙지덮밥 먹은 후기 갑니다~ 몽촌토성역에서 올림픽공원 들어오면 식당이 포메인 쌀국수밖에 안 보였는데 올림픽공

hanato31.tistory.com

스탬프 투어는 걸어서는 하루 만에 못할 것 같아요~

나이젤 헬리어 <딘: 딩댕동>

요 작품은 종이라고 쳐볼 수 있다고 써있길래 밀어봤는데 안 밀림ㅋㅋㅋㅋㅋ

위에 보니까 잘 안 밀리게 달려있던데 왜 칠 수 있다고 써있는지 모르겠어요'ㅅ';;;;

강은엽 <떨어지는 것은 날아오른다>

구경하다가 구름이 멋져서 하늘도 찍어봤어요~

세자르 발다치니 <엄지손가락>
데니스 오펜하임 <위장지>

728x90

나이젤 홀 <통일성>

이 작품은 전체적으로 열린 공간으로 이루어져서 주변의 경치와 일체를 이루고 있다고 쓰여있어요~

문제는 그 주변의 경치가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주차장과 차도예요 ㅋㅋㅋㅋㅋ

마우로 스타치올리 <88 서울올림픽>

작품만 가까이서 찍으려고 했는데 날씨가 좋아서 구름이 선명하더라고요~

같이 찍어봤어요:)

근처 편의점에서 라면 끓여먹을 수 있다능요~

근데 요새는 밖에서 먹기에 너무 춥지 않나요?ㅎㅎㅎ

그늘진 곳은 눈이 녹지 않은 곳이 드문드문 있었어요~

엄태정 <무제>

이 작품도 주변 환경과 전체적으로 감상하면 좋다고 하더라고요~

이종각 <확산공간 88>

반응형

마크 브뤼스 <개의 세계>

이 작품은 크기가 상당하더라고요~

소재 하나하나에 의미가 있으니 해설과 함께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막달레나 아바카노비츠 <용의 공간>

이 작품이 D코스의 마지막 작품이었어요~

다른 코스 작품과 겹치는 작품이 꽤 많았는데 해설은 조금씩 다르니까 다시 한번 감상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보여요~

올림픽공원에는 한성백제박물관과 소마미술관이 있는데요.

저는 남은 시간을 한성백제박물관에서 보냈어요~

한성백제박물관은 다른 포스팅에서 다루도록 할게요:)

박물관 전망대에서 찍어봤어요~

아차산이 보이더라고요!

몽촌토성역 쪽 올림픽공원에 있는 평화의 문이에요~

저는 여기서 귀가했어요.

몇 달 후에 음악분수랑 레이저 작품 보러 다시 방문해보려고 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