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행

[서울맛집] B# 비샵 레스토랑 방문 후기! (방이동 맛집)

Key of heaven 2023. 11. 24. 14:45
728x90
반응형

어제 올림픽공원 산책하던 중에 한성백제박물관 2층에 있는 비샵 레스토랑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박물관 내 카페는 많이 봤는데 레스토랑은 처음 보는 거 같네욬ㅋㅋ

728x90

저는 1인 런치 세트 먹었고 파스타를 선택했습니다!

4인 런치 세트도 있어요!

공원뷰 보면서 먹으려면 자리 선택을 잘해야겠네요!
저는 도로뷰를 보면서 먹었네요.

반응형

식전빵과 스프, 그린 샐러드가 먼저 나와요.

파스타는 봉골레 파스타가 나왔어요!

늘 느끼는 거지만 너무 잘 먹는 거 아니냐고.....

후식으로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되는데요.
차는 캐모마일, 얼그레이, 페퍼민트 중 선택이고요.
전 캐모마일차를 마셨어요!
처음에 너무 뜨거워서 차도 식힐 겸 약간의 독서를 즐기면서 천천히 마시다가 나왔어요!
 
짭쪼름한 한식에 길들여져 있어서 그른지 약간 심심한 맛이었는데
오랜만에 샐러드를 먹었더니 건강한 맛이 느껴졌어욬ㅋㅋㅋㅋ
피클 빼고 야무지게 다 먹은 거 보면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네욬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