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푸드

[서울맛집] 창경궁 150 방문 후기! (서울대학교병원 근처 맛집)

Key of heaven 2024. 4. 19. 14:08
728x90
반응형

서울대학교 치과병원을 다니고 있어 매달 출석체크하듯이 가고 있는데요.

이렇게 식당 다닌 거 다 올리려면 한도 끝도 없어서 책 보고 간 거 아니면 포스팅 안 하는 편인데

홀언니 너무 친절해서 올려봅니다 ㅋㅋㅋㅋ

목소리톤이랑 말하는 거 보니까 여기 말고 어린이 많은 곳으로 가시면 어울릴 것 같아요 ㅎㅎㅎ

넓은 편은 아니지만 오픈한 지 그리 오래 되지 않아 깨끗하고 1인석도 있어 불편하지 않았어요.

728x90

메뉴판이 바깥에도 있어서 고르고 들어갈 수 있어요.

튀긴 게 건강식은 아니라고 해서 즐기는 편은 아닌데

간단하게 먹고 싶어서 덮밥 먹었어요.

반응형

김치돈가스덮밥

가격도 나쁘지 않고 양도 적당하고 맛도 괜찮았어요!

막 찾아가서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근처에 가게 되면 간단하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