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푸드

[서울맛집] 전국낙지자랑 방문 후기! (방이동 맛집)

Key of heaven 2024. 1. 20. 13:41
728x90
반응형

그저께 날씨도 좋고~ 따뜻하기도 해서~ 올림픽공원에 다녀왔어요!

점심으로 낙지덮밥 먹은 후기 갑니다~

몽촌토성역에서 올림픽공원 들어오면 식당이 포메인 쌀국수밖에 안 보였는데 올림픽공원역 쪽에는 점심 먹을 만한 식당이 몇몇 보였어요

저는 가장 먼저 보이는 전국낙지자랑에 들어갔어요!

식당 이름이 전국낙지자랑인 이유는 옆에 공연장이 있기 때문인가요......?

요즘 붕어빵 3개에 2천원씩 하든데 6개에 2천원이면 사이즈가 작은 걸까요?

먹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ㅅ'

식당 밖에 메뉴판이 있어요~

이거 외에도 연포탕도 있고 메뉴가 다양했어요!

저는 혼자라서 그냥 덮밥 먹었습니다!

나중에 연포탕 먹으면서 보신하고 싶네요!

728x90

입구문 열었다가 이거 보고 나가야 하나 당황했네요 ㅋㅋㅋ

콘서트 및 행사 있는 날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이스크림도 팔고

물도 팔아요~

공원 옆이라서 그런 거 같아요.

식당도 넓고 밑반찬도 맛있었어요.

밑반찬 양이 혼자 먹기엔 꽤 많더라고요.

순두부 맛있게 먹었어요~

반응형

가위가 같이 온 이유는 낙지를 잘라먹으라는 것.

낙지 골라서 다 잘라보니 낙지가 꽤 많더라고요.

뭐 항상 그렇듯이 ㅎㅎㅎㅎ

낙지덮밥이 매울까봐 궁중낙지덮밥으로 먹었는데 한씨 해결하기에 나쁘진 않았어요!

낙지덮밥은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이라고 하셨어요.

혼자 가면 메뉴가 너무 한정적인 게 너무 아쉬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