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십자수

동대문종합시장 다녀왔어요! (+푸드코트 이용후기)

Key of heaven 2024. 3. 19. 14:52
728x90
반응형

어제는 서울에 갈 일이 있어 나들이도 하고 겸사겸사 실도 살 겸 동대문종합시장에 다녀왔습니다!
 

잇님의 제보

저는 아는 십자수매장이 B동 5층에 있는 곳밖에 몰라서 가끔 문이 닫혀있으면 당황스럽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제보를 받고 새로운 곳을 뚫으러 가봤어요ㅎㅎㅎ

층별안내

전 항상 B동만 가서 처음 가보는 C동에서 '대체 500번대 매장은 어디 있는 거야?' 하면서 헤매다가 포기하고 5층으로 가려는데 엘리베이터 앞에 지도가 붙어있어서 다시 가보았어요!

C동 엘리베이터는 월성수예 앞에 있어요!

다행히 찾았어요ㅋㅋㅋㅋ
정확한 정보를 주신 잇님께 감사드려욧 ㅋㅋㅋ
단지 가격이 올랐을 뿐...

728x90

실 가격은 800원이었어요!
순간 5층으로 가볼까...하다가 이미 꽤 헤매고 다녔기도 하고 배도 고프고
새로운 곳을 찾았다는 거에 의의를 두기로 했어요!

운영시간 참고하시구요!

휴장 날짜도 참고하세요!
전 작년에 여름 휴가 때 왔다가 허탕 친 적 있다는요ㅠㅠ!

반응형

점심 먹으러 식당을 찾아갔는데요!
항상 병원가기 전에 들르기 때문에 식당 이용할 일이 없어서 처음 가봤어요!

N동이 신관인데요.
그래도 다 연결되어있는지 저는 C동에서 엘리베이터 타고 6층에서 내렸는데 식당 표지판 보고 따라왔어요~


식당은 다른 곳 푸드코트처럼 이렇게 되어있고요!
키오스크는 없고 식당에서 개별주문하더라고요!
가격대는 상인분들도 많아서 그른지 높지 않았어요.
일반 분식집이랑 비슷한 거 같아요!

자리는 많았는데 저는 11시반쯤 간 거라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점심시간 되니까 자리가 부족할 정도로 사람들이 오더라고요~

식수대도 따로 있고 카페도 있어요~
저 오른쪽에 동댐힐링카페에서는 안마의자도 쓸 수 있드라고요ㅋㅋㅋ(유료)

무난무난하게 생선가스+김치볶음밥 세트 먹었는데 나름 괜찮았어요!
콩나물국도 맛있구요!
그냥 분식집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오랜만에 동대문종합시장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