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분당제로의원 제모, 한국헤밍웨이베이커리카페다이닝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그저께(5월 15일) 겨드랑이 제모 3번째 결제하고 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

분당제로의원은 건물 2층에 있어요

되게 깔끔하게 잘해놨더라고요.

병원이 지저분하면 누가 가겠느냐마는......

 

겨드랑이 5회에 15000원이고요.

5회 받았을 때는 더 하는 걸 권유하셨고 10회 받고 나서는 불편하면 더 진행하는 걸로 말씀하셨어요.

10회 받고 나서 면도도 안 하고 보니까 확실히 숱이 줄긴 했는데 그래도 20가닥 이상은 되는 거 같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털부자가 아닐 수 없다ㅠㅠ

 

제모 10회 받았을 때가 2월 7일이니까 3개월만에 재방문했습니다.

시간이 매우 빨리 갑니다ㅠㅠ

인중도 5회에 15000원이라 같이 결제해서 겨드랑이랑 인중제모 받았어요.

예약 없이 이 기간에 다시 방문하면 된다고 해요.

728x90
반응형

제모 받고 나서 근처에 있는 한국헤밍웨이 베이커리카페에 방문했어요.

맨날 버스타고 지나갈 때마다 보는 곳인데 드디어 방문했다능ㅋㅋㅋ

 

연중무휴

영업시간은 오전 7시부터 밤 10시까지랍니다.

주차장 널찍하니 좋더라고요.

밖에서 봤을 때도 건물이 컸는데 내부도 역시나 넓다는요!

빵, 도넛, 음료, 파스타, 피자, 샐러드 다 있어요.

덕분에 식사도 가능합니다!

와인도 있어요!

이거는 음료 이름이 코로나라서 한번 찍어봤네요ㅋㅋㅋㅋㅋ

역시 내 최애 원픽은 그린티라떼.

가격은 사악한 편입니다ㅋㅋㅋㅋ

파스타가 2만 원 훌쩍 넘어가고 막.

식빵 6500원이고ㅋㅋㅋㅋㅋ

그래도 양 많고 맛있으면 됐다!!

그린티라떼 마셔보고 진한 녹차맛에 흡족했거등요ㅋㅋ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어린이도서도 증정해준다고 합니다.

얇은 그림책이 있어서 뭔가 하고 봤더니 그렇게 써있더라고요.

헤밍웨이카페라서 책을 주나봐요.

728x90
반응형